TV 이야기

나는 솔로 11기 비주얼 특집 출연자 직업과 놀라운 스팩들

이슈가 있어 2022. 11. 9.
320x100
반응형

나는 솔로 11기 비주얼 특집 출연자 직업과 놀라운 스팩들 

 

 

나는 솔로 11기 비주얼 특집  11월 9일 방송분

 

 

나는솔로나는솔로

 

 

11기 솔로남들은 자기소개 타임을 갖는다.

mc들 마저 입특막을 불러 일으킬 솔로남들의 직업과

직업을 밝히므로 인기가 더 올라갈 것 같다는

반응들이였다.

 

 

나는솔로

 

솔로남들의 재력도 만만치 않았다는

한 솔로남은 주식으로 돈을 많이 벌었다고 한다. 회사에서도 월급을 받지만

주식으로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음을 말했고 

취미로 회사를 다니다는 모든 사람들이 부러워할 만한 재력을 뽐내었다.

 

또 다른 솔로남은 책을 썼더니 베스트 셀러라면서 호텔에서

1년동안 살고 있다는 솔로남은 이번이 마지막이였음 했고

아내의 직장에 따라 집을 살것이라고 어필했다.

 

 

 

나는솔로
나는솔로

 

나는 솔로 11기  9일 방송에서는 저녁식사 시간에 상철과 영숙은 

소개팅을 방불케 하는 둘 만의 대화를 해 

이를 지켜 보는 현숙은 둘이 데이트 하는 거냐면서 견제를 하고...

 

 

나는솔로

 

 

나는 솔로 비주얼 특집 출연자 정보 직업공개

 

나는 SOLO 11기 출연자 정보 및 미리보기

나는 SOLO 11기 출연자 정보 및 미리 보기 나는 솔로가 11기를 맞이하였습니다. 나는 솔로11기는 11월 2일에 방송되었습니다. 11기는 역대급기수가 등장한다고 예고에 나와서 더욱 기대를 가졌는데

yesbi.tistory.com

 

320x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