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야기

솔로지옥 8회 다시 선택하게 된 천국도 선택은 ?

이슈가 있어 2023. 1. 5.
320x100
반응형

솔로지옥 8회 다시 선택하게 된 천국도 선택은 ? 

 

솔로지옥2
ㅗㄹ로

 

 

소이는 예상외로 한빈을 선택하였다.

한빈은 나랑 재밌게 놀고 싶었구나~

 

솔로지옥2솔로지옥2

 

다음 2위 임민수의 선택은 

진영을 마음에 두고 있는 나딘은 민수가 진영을 선택할까봐 조마조마

하지만 민수의 선택은 진영을 선택하였고....

나딘 표정봐! 

 

솔로지옥2솔로지옥2
솔로지옥2솔로지옥2

 

 

슬기의 표정은 웃는게 웃는게 아냐..

진영은 술을 마시고 진솔한 대화를 하자고 하는 진영

 

3위 이나딘

천국도에 같이 갈 사람은...

한참을 선택하던 나딘은 융재를 선택하였다

 

솔로지옥2솔로지옥2

 

지옥에 남은 그녀들

신슬기,최서은,박세정은 우리

잠이나 잘까?라고 했고

슬기는 나 사실 밥도 안 들어갈 것 같다고 했다.

 

솔로지옥2

 

지옥도의 식사시간!

날씨가 비가와서 우중충하지만 종우는 좋기만 하고

오늘은 삼겹살이다! 

 

솔로지옥2솔로지옥2
솔로지옥2솔로지옥2

 

오랜만에 보는 고기에 설레인다! 

종우는 요리 손질내내 슬기옆에 붙어있다. 

뭐 장갑까지 끼워주네 .

 

맛있는 고기를 먹으면서 주방에 붙어있는 사진을 보는 출연자들

 

솔로지옥2솔로지옥2

 

같이 셀카를 찍는 종우와 슬기

종우에게는 여기가 천국도네요!

 

솔로지옥2솔로지옥2솔로지옥2

 

천국도에 간 소이와 한빈

 

솔로지옥2솔로지옥2

 

소이는 한빈에게 몸에 매너가 베어 있다고 칭찬을 하고..

한빈은 천국도에 다녀와서 더 힘들었다고 하고...

그래서 소이가 천국도에 세준과 간다고 해도 걱정이 되었다고 했다.

서로를 위로 하는 둘 

 

 

이나딘과 조융재

 

나딘은 솔직하게 진영씨가 궁금하다고 했고

융재도 알고 있다고 했다.

앞으로 어떻게 할꺼냐고 묻는데..

 

솔로지옥2솔로지옥2

 

아직은 모르겠다는 나딘.

 

임민수와 김진영

 

솔로지옥2
솔로지옥2솔로지옥2

 

민수는 진영에게 첫인상을 물어보았고 진영은 고지식해보였다고 하고

하지만 대화를 하면 편했다고 했다.

나는 너랑 있으면 시간이 잘가는 것 같다고 했다. 

 

진영은 민수랑 있으면 너무 편하고 자신은 불편한 연애가 더 좋은거 같다고 하고...

돌려서 민수랑은 아닌거 같다고 말하는 진영 

 

민수는 천국도는 내가 좋은사람과 와서 좋았다고 하고...

마음과 다른 사람을 선택하는 것은 아닌것 같다고 한다.

 

지옥도에서는 폭죽놀이를 하고

 

솔로지옥2솔로지옥2

 

즐거운 시간은 보내들 이들 

지옥도에서도 진솔한 대화를 나누고

새로온 세준에게 첫인상과 지금의 마음이 바귀었는지 묻는데

세준은 바뀌지 않았다고 했다.

소이라고 말하는 세준

 

솔로지옥2솔로지옥2

 

방으로 들어온 서은과 세정은 슬기의 마음을 제일 모르겠다고 하면서

결정을 했냐고 묻고

슬기는 내일 결정이 날 것 같다고 했다.

 

솔로지옥2솔로지옥2

 

 

다음날 아침 

 

솔로지옥2

 

핫걸과 핫바디가 해변에 나타났다.

 

솔로지옥2솔로지옥2
솔로지옥2솔로지옥2

 

천국도에서 돌아오는 일행들 

 

솔로지옥2

 

진영은 천국도의 이야기는 중요하지 않고

여기 이야기가 궁금하다고 하고...

종우의 표정이 좋아 보인다고 하는데..

 

솔로지옥2솔로지옥2

 

사진을 구경하러 온 진영

 

솔로지옥2솔로지옥2

 

슬기씨 오늘 핑크핑크하네? 

예쁘고 싶었다는 슬기

재밌었냐고 묻는 진영 

재밌었다는 슬기에 진영은 아쉬웠던 것을 없었냐고 묻는데...

슬기는 아쉬웠던거... 글쎄...

라고 하자 진영은 웃어 보였다.

 

솔로지옥2솔로지옥2

 

그리고 슬기는 누구랑 있는냐에 따라 여기가 지옥일수도 있고

천국일수도 있겠구나 라고 생각했다고 했고

그럼 어제는 천국이였는지 지옥이였는지 묻는데...

 

솔로지옥2

 

어제는 즐거웠다고 했고

아직 마음은 결정하지 않았다고 했다. 

 

산책을 나온 슬기와 종우

 

그걸 바라 보고 있는 진영은 둘 사이에 빈틈이 없어 보인다고 했고...

 

 

 

 

솔로지옥2솔로지옥2

 

솔로지옥2솔로지옥2

 

종우는 슬기가 너무 인기가 많아서 자신은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고..

종우는 진영이  오자 대화를 하라고 자리를 비켜 주었다.

 

 

진영은 종우랑 있으면 말이 많으면서 왜 나랑 있으면 정적이 흐른다고 하면서

왜 차별하냐고 하고...

 

솔로지옥2

 

진영은 지옥도에 있었어냐 했는데..

그러니깐 슬기는 재밌었냐?

라고 하고...

 

어제 진영은 소주를 먹었다고 했다 샴페인 먹는 날이 아니였다 하고..

 

천국도 데이트를 건 게임이 진행되고..

 

솔로지옥2

 

솔로지옥2솔로지옥2

 

여자출연자들은 벌써 긴장된다고 하고...

 

솔로지옥2

 

솔로지옥2

 

 

종우와 동우는 한편인줄 알았으니 동우는 종우만 공격 둘다 슬기를 좋아하니깐

처음으로 세준이 탈락 

종우와 진영의 합동공격으로 신동우 탈락 

마지막으로 김한빈탈락 

 

이제 조융재와 최종우, 김진영이 남았다.

치열한 진영과 종우의 싸움이 시작되고...

 

융재와 진영의 합동공격을 이겨내는 종우 하지만 최종우와 김진영탈락

 

솔로지옥2솔로지옥2

 

결국 최종우가 2등

김진영이 3등이네요!

 

와 결국 종우는 천국도에 슬기와 가겠네요.

진영은 누구를 선택할지 궁금하네요.

조융재는 최서은을 선택하겠죠?

 

솔로지옥 9.10회는 1월 10일 5시에 공개 됩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2 > 6회 리뷰 새로운 출연자 등장 ( 7 회 미리보기 )

< 넷플릭스 솔로지옥2 > 6 회 리뷰 새로운 출연자 등장 ( 7회 미리보기) 융재는 제일 먼저 소은에게 이야기를 하자고 했고 왜 없던 질투도 만들게 하냐면서 투정아닌 투정을 부렸고... 소은은 한빈

yesbi.tistory.com

 

 

솔로지옥 시즌2 7회 새로 합류한 메기들의 천국도 매칭

솔로지옥 시즌2 7회 리뷰 스포있음주의 솔로지옥시즌2 7회에서는 늦게 합류한 김세준과 임민수의 천국도행 커플매칭으로 시작되었다. 과연 누굴선택하게 될까? 김세준은 첫날 호감이 갔던 사람

yesbi.tistory.com

 

320x100
반응형

댓글